본문 바로가기
맛집

모스크바 맛집] Lizarran (Spanish)

by scotshim 2020. 12. 10.

Lizzaran (Spanish Restaurant in Moscow)

Metropolis 3층     http://www.lizarran.ru  

 

Affordable한 Spain 식당 in Moscow. 리자란.

 

 

위치는 더욱더 친숙한 모스크바 메트로폴리스 쇼핑몰 3층...

 

 

왠지 쇼핑몰 내부에 있는 식당에 대한 이상한 선입견 탓인지....올때마다 지나치던 식당이지만, 딱히 발길이 가지 않았던 곳...맛있다는 제보를 듣고 일부러 찾게 된다. 알고보니 Lizzaran Worldwide.. 스페인, 이태리, 차이나 까지.....지점이 있나보다. 아직 음식을 먹기전이라, 메뉴판이나 인테리어등 식당의 이미지로는 여전히 그닥 포스가 느껴지진 않는다. 반신반의.

 

 

내부 전경.....여전히 조잡한 수준이다. 아직 정은 가지 않는다. 하몽이 걸려있는 모습도 넘 멋이 없다. 

 

 

 

Pinchos라는 핑거푸드로 간단히 시킨다. 맛은 괜찮다. 종류도 다양하다. 골라먹는 재미. 

 

 

하몽 세트...나름 괜찮다. 특히, 토마토 소스를 바른 바게트가 같이 나오는데, 하몽을 얹어 먹으면 더 맛있다. 이베리코 5J 원츄!

 

 

정말 신선한 올리브가 나온다. 이런 올리브는 어디서 가져오는지, 알이 크고 신선하다. 물론 씨도 크다. ))

 

 

그래서, 올리브는 이번에 검은색으로 하나더 시킨다. 역시 신선하고 알이 크고 맛있다. 초록/검정 올리브 맛은 다르다. 이 식당에서 올리브는 꼭 시켜 먹어야 한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해산물 빠엘라. 빠엘라는 요리하는데 약 30분 걸린다. pinchos 나 tapas 주전부리를 먹고 있다보면 마지막으로 나온다. 해산물 철판볶음밥이다. 맛은 괜찮다.

 

 

반전있는 곳. 사실 인테리어보다는 맛으로 승부하는 곳이다. Affordable한 가격에 무난하게 스페인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한다.  빠엘라가 아닌 단품 요리도 다른 테이블에서 먹는 것을 보니 좋아 보인다. 여튼 만족스러운 곳.

note) 해당 맛집 정보는 blog.naver.com/scotshim (본인 제작 컨텐츠)에서 이전한 것으로 2012년에 작성된 내용